우리 본당 학사님 캐리커쳐(2018ver.)

    2018/01/23 - [오감의 유적/펜의흐름] - 우리 본당 학사님 캐리커쳐(2017ver.)

     

     

     위 링크는 올해 초에 올린(그린거는 작년에 그린....) 학사님 독서직때의 캐리커쳐이다. 수녀님 캐리커쳐 올리면서 생각해보니 우리 강룡학사님 캐리커쳐 2018년 버전을 올리지 않았던것을 깨닫게되서 겸사겸사 학사님 캐리커쳐 2018년 버전도 올려본다. 작년에 독서직 받으시고 올해 3월에 시종직을 받으셔서 예년과 같이 캐리커쳐를 그려드렸었는데 왜 까먹었지. 잠깐 블로그 소흘해졌을때 겸사겸사 까먹었나보다 ^_^a;;; 작년꺼랑 비교해보면....음... 학사님..... 회춘했.................ㅋㅋㅋ 그래도 느낌이 점점 좋아지고 있는거 같고 그 좋은 느낌의 정점은 아까 올린 수녀님 캐리커쳐의 느낌으로 나타나게 되었다. 흠 근데 코 채색한거는 학사님 코가 더 맘에 드는 느낌....

     

     우리 학사님 내년에 부제품 받게되시는데 부제품부터는 우리 학사님 가오가 더 살 수 있도록 더더욱 하이퀄리티로 그려드려야쥐호호 이 연작은 우리 김강룡 프란치스코 학사님이 신부님이 될때까지 쭉 이어질 것임!!!! 앞으로 2장남았다ㅎㅎ 2019년 3월에는 '우리본당 부제님 캐리커쳐(2019ver.)'제목으로 올라가고 2020년 2월에는 '경축)) 우리본당'출신' 신부님 캐리커쳐!!!!!!!!(2020ver.)'제목으로 올라가게 되겠지??ㅋㅋ 웃기면서도 뭔가 마음이 애잔해지는구만.

     

     

    댓글